[산책] 낙동제방벚꽃길(삼락공원) - 주차장 팁과 개화현황 보여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낙동제방벚꽃길'입니다.
사실 운전하면서 많이 지나갔던 길인데, 오늘은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봤어요 ~ 저는 카페이띠를 들렀다가 낙동제방벚꽃길로 넘어왔어요. 두곳 다 사상구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이동하니 17분정도 시간이 소요되구요, 가까운 김에 들렀는데... 하늘이 너무 예쁜 날이여서 그런지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 나중에 많은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
삼락공원을 가면 가장 좋은 것은 주차공간이 넉넉하다는 거예요. P1-P11 까지 있으며, 현재 요금징수시설이 없어서 주차비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 그리고 삼락공원은 워낙 넓은 면적으로 구성된 공원이라 많은 분들이 피크닉, 웨딩촬영장소, 자전거 타기, 주차연습 등 다양하게 부산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원이랍니다 ~
부산에 벚꽃 명소가 - 달맞이고개 / 삼익비치아파트 / 삼락공원 / 온천천 이렇게 나열되어 있기에 네이버에 '삼락공원 벚꽃'을 검색하니 '낙동제방벚꽃길'이 뜨는게 아니겠어요?
바로 가봐야겠죠?
위치 : 부산광역시 사상구 삼락동 29-36
주차:
1) 사이클 주차장 제4주차장(P4) : 부산 사상구 삼락동 29-43
2) 삼락생태공원 제5주차장(P5) : 부산 사상구 삼락동 29-44
낙동제방벚꽃길의 삼락공원 주차장이 P4와 P5가 인근데 있더라구요. 저는 삼락생태공원싸이클주차장(P4)에 주차를 했고, 조그만 건너니 바로 도착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다시 주차하고 구경한다고 하면 삼락생태공원제5주차장(P5)로 주차하고 구경했을거 같아요.
다리를 지나면 바로 벚꽃길이 보인답니다 !!
잠시 제가 찍은 벚꽃길 보여드릴게요~
여기서 좀 아쉬운 것은 노점상들의 가게가 깔끔하게 정렬되어있었다면 좋았을거 같았어요.
오전 11시에 도착했는데도 운영을 안하는 가게들...
깔끔해보이지도 않고, 차라리 아니면 저렇게 자리를 내주는게 아니라 푸드트럭같이 옮겨다녔으면 좋았을텐데요
저는 삼락공원가면 느끼는 점이 주차장이 참으로 많고 넓다는 것이에요. 주말에도 주차 공간은 여유있고, 평일은 당연히 더 여유있는 곳이구요. :-)
** 부산 온천천 벚꽃 관련 포스팅 보실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 주차장 꿀팁이 담겨 있답니다:-)
[산책] 온천천 - 주차 꿀 팁과 벚꽃 개화 현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벚꽃길로 유명한 '온천천'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부산 사람이고, 온천천 인근에서 자라왔고, 근교에서 학교를 다녀서 온천천의 개발 과정을 계속 바라봤던
mu-s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