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c a f e

[부산 영도] 원지(ONE Z) 카페 - 대형 카페, 캐주얼 다이닝 펍

by M U S I M 2023.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곳은 원지(ONE Z)카페입니다. 사실 친구랑 옆에 모모스 카페 가려고 들어섰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망설였는데... 주의 얼굴을 쳐다보니 둘다 들어가기 싫어하는 눈치였어요. 물론 내 느낌일 수 있지만, 차를 끌고 이 구역에 들어섰을 때 인테리어 예쁜데 사람이 없는 원지를 보게 되었어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내가 블로그 사진 쓴다고 옆에서 기다려준 주가 이제서야 보이네요.. 다음에는 너도 블로그 할테니깐 같이 열심히 찍으러 다니자:-)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나루로214 원
영업시간 : 11:00-22:00 (21:0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55-4500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메뉴 MENU]

 

와.. 사실 여기 들어가기 전에 카페인 줄만 알고 방문했는데, 메뉴보고 엄청 놀랐어요. 여기 오기 전에 파스타를 안 먹었다면, 시켰을 텐데, 밥을 먹고 여기로 넘어온 것이라.. 커피만 시켰어요. 수제맥주 뿐만 아니라 샐러드, 술안주, 파스타 등 없는 메뉴를 찾는게 더 쉬울 거 같네요. 들어와서 엄청 많은 메뉴를 보고 드는 생각이.. 우리 커피만 시켜도 되는 곳일까? 나도 모르게 주위를 살폈는데.. 너무 넓어서 직원분이 안 보였어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여기도 웬지 공장이었다가 카페로 발전된 곳인 거 같아요. 그래서 안이 굉장히 넓습니다. 제가 오후대에 방문해서 그런가요? 사람이 진짜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좋았어요. 아직 많이 알려지기 전인가봐요. 

와 넓다 넓어

영도 앞바다가 보이는 원지(onez). 여기를 산업뷰라고 표현을 했는데 ㅎㅎ 맞는거 같네요.

공장 부지 였던 곳이라 그런지 층고가 어마어마하게 높네요. 그리고 탁트인 창가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멍때리고 싶을 때 방문해서 멍때리고 가야겠어요.

 

요즘 영도가 핫플레이스가 많이 생기다보니 계속 오게 되네요.

여기는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요. 결제가 간편하게 할 수 잇어요 !

저는 제 바닐라 라떼를 시켰고, 주는 순수말차라떼를 시켰어요.

 

음료는 굳이 GIF 짤 찍을 필요 없었지만 ㅋㅋ 그냥 찍어봤어요.

곧잘 따라주는 주야

'아~ 어렵다~'

섞여라 샷아

 

중간중간에 큰 작품이 걸려 있어서 인테리어가 심심하지 않은 거 같네요 !

 

우리 자리에서 바라본 원지 카페,

일요일이었고, 저기 차들 계속 들어오는 거 보이죠? 그런데 이곳은 사람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옆에 사람들의 이야기가 잘 들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주차 걱정이 없어서 좋았어요.

앞에 주차 공간에 하면 되고요. 주차비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실 원지 이곳에 다음 날에도 방문했어요. 비가 와서 갈 곳이 없어서요...

원지 왔다고 주야한테 연락했더니.. 바로 옆 건물 있다고 들어서 엄청 놀랬어요.

한번씩 내가 놀라는게 이런 점이야...

 

좋은 시간 보냈고, 앞으로도 좋은 시간 보낼 곳 잘 찾아볼게

반응형

댓글